황정음 "잠 못 이루던 밤들" 이혼 후 겪었던 아픔 고백
2024-12-18 11:28
그는 "연예인 생활을 하며 수면제를 복용한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지난해에는 수면의 질이 떨어져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다.
황정음은 "큰 일도 조용히 해결됐다"라며 이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결혼할 때는 계약서를 써야 한다"는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이영돈과 결혼하여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으나, 2020년 한 차례 이혼 후 재결합했다. 하지만 올해 초 다시 한번 파경을 맞았다.
권시온 기자 kwonsionon35@trendnewsreaders.com
이 아닌, 세계 각국의 문화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존재해 온 뱀의 상징성을 조명한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아프리카 바가족 신줏단지, 스리랑카 뱀 가면, 멕시코 아즈텍 문명 캘린더 스톤 등 세계 각국의 뱀 관련 민속 유물들이 최초로 공개된다.전시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 '총명한 뱀'에서는 십이지신으로서 지혜를 상징하는 뱀의 모습을, 2부 '두려운 뱀'에서는 인간이 두려워했던 뱀의 모습과 이를 피하고자 했던 지혜를 보여준다. 3부 '신성한 뱀'에서는 뱀을 생명과 풍요를 상징하는 신성한 존재로 숭배했던 모습을 다룬다.특히 샤먼의 의례 도구, 풍요 기원 가면 등 다양한 유물을 통해 뱀에 얽힌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 말미에는 을사년 뱀띠 해 운세를 점쳐보고 부적을 받을 수 있는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