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스파이와 친분?" 앤드루 왕자, 또 다시 구설수
2024-12-18 11:09
영국 법원은 양텅보가 중국 공산당과 연관된 활동을 했다는 증거를 제시하며 입국 금지 조치는 정당하다고 판결했다. 하지만 양텅보는 스파이 혐의는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중국 외교부는 영국의 스파이 혐의 제기는 황당무계하며 중국과 영국의 관계 발전을 저해하는 행위라고 비난했다. 영국 총리는 중국과 협력이 필요한 분야에서는 협력할 것이라는 원론적인 입장만 밝혔다.
한편 이번 사건으로 앤드루 왕자는 오는 25일 예정된 왕실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에 불참하게 되었다.
팽민찬 기자 fang-min0615@trendnewsreaders.com
5년 초연 이후 끊임없는 찬사와 함께 대학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축구에 미쳐 사는 남편들 때문에 매일 속 터지는 아내들의 기상천외한 소동극을 그린 작품이다. '꽃의 비밀'은 단순한 코믹극을 넘어, 우리네 삶의 애환과 따뜻한 가족애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거액의 보험금을 타기 위해 남편으로 변장하는 아내들의 황당하면서도 기발한 작전은 객석에 끊이지 않는 웃음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공연은 더욱 특별하다. 박선옥, 황정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조연진,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박지예 등 대한민국 연극계를 빛내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되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