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흑백요리사' 열풍 잇는다..이균·이모카세 협업 상품 예약 판매
2024-12-16 11:30
참외와 미나리 향을 담은 '이균 참외미나리주'는 4병 세트 2만6800원에 3500세트 한정 판매하며, 이모카세 셰프의 레시피를 담은 '이모카세 즉석구이김'은 1만2000원에 1500세트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GS25는 앞서 선보인 흑백요리사 협업 상품 9종이 한 달 만에 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황이준 기자 yijun_i@trendnewsreaders.com
5년 초연 이후 끊임없는 찬사와 함께 대학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축구에 미쳐 사는 남편들 때문에 매일 속 터지는 아내들의 기상천외한 소동극을 그린 작품이다. '꽃의 비밀'은 단순한 코믹극을 넘어, 우리네 삶의 애환과 따뜻한 가족애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거액의 보험금을 타기 위해 남편으로 변장하는 아내들의 황당하면서도 기발한 작전은 객석에 끊이지 않는 웃음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공연은 더욱 특별하다. 박선옥, 황정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조연진,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박지예 등 대한민국 연극계를 빛내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되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