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윤석열과 北 우크라 개입 대응 통화
2024-10-30 11:31
29일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의 영토 보전에 대한 한국의 지속적인 지지에 감사를 표하며, 러시아 침공에 개입한 북한군의 증가세를 언급했다. 현재 전투 지역 근처에 북한군 약 3,000명이 배치되었고, 수는 최대 12,000명까지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
양국은 긴장 고조에 대응하기 위해 정보 교환과 최고위층 소통을 강화하기로 합의했고, 조율을 위해 대표단을 교환할 예정이다.
젤렌스키는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및 경제 지원을 골자로 한 공동선언문인 'G7 빌뉴스 선언'에 참여해 지원을 강화해주길 요청하기도 했다.
팽민찬 기자 fang-min0615@trendnewsreaders.com
5년 초연 이후 끊임없는 찬사와 함께 대학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축구에 미쳐 사는 남편들 때문에 매일 속 터지는 아내들의 기상천외한 소동극을 그린 작품이다. '꽃의 비밀'은 단순한 코믹극을 넘어, 우리네 삶의 애환과 따뜻한 가족애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거액의 보험금을 타기 위해 남편으로 변장하는 아내들의 황당하면서도 기발한 작전은 객석에 끊이지 않는 웃음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공연은 더욱 특별하다. 박선옥, 황정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조연진,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박지예 등 대한민국 연극계를 빛내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되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