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가 만든 걸그룹은 어떨까? '미야오' 데뷔 임박

2024-09-03 11:49

신인 걸그룹 미야오(MEOVV)가 오는 6일 오후 6시에 공식 데뷔할 예정이다. 2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미야오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및 신곡 음원 발매일을 확정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황야의 게이트를 지나며 시크한 블랙 컬러 룩을 맞춘 미야오 멤버들이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모델 같은 워킹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무대 위에서 완전체를 이룬 멤버들의 모습이 조명되며 데뷔 및 신곡 음원 공개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린다.

 

미야오는 테디가 대표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으로 엘라, 가원, 수인, 안나, 나린의 5인조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데뷔를 기념하여 4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프리 리스닝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권시온 기자 kwonsionon35@trendnewsreaders.com

컬쳐라이프

뷰티 브랜드 90여 개 한자리에 '컬리뷰티페스타'

하기 위해 특별히 엄선된 90개의 뷰티 브랜드와 함께 진행된다. 주요 브랜드로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가 포함된다. 특히 백화점 이외의 오프라인 행사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국내외 고급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페스타의 특징이다.행사는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급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해, 고객들이 직접 베스트 상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샘플링 키트, 메이크업 세트 등 6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선물도 증정된다. 헤라 메이크업쇼, 발망헤어 스타일링 강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이노베이션관에서는 혁신적이고 품질 높은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뷰티컬리 앰플 1위 브랜드인 프란츠와 올 상반기 클렌징 부문 1위 브랜드 뮤스템, 그리고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 등 국내외에서 신뢰받고 있는 브랜드들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브랜드는 40만 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와 신제품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모든 입장객에게는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가 제공되며,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입장 티켓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픈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