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 아날로그 감성으로 '평범하지만 특별한' 필름 사진전

2024-08-30 13:37

레드벨벳의 슬기가 첫 필름 사진전을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슬기의 사진전 'NOTHING SPECIAL BUT SPECIAL'이 10월 13일~20일까지 WWL STUDIO에서 열린다고 발표했다. 

 

전시는 '평범하지만, 특별한!'라는 주제로 슬기가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사진 작가 리에가 촬영한 슬기의 사적인 모습 등을 포함해 다양한 필름 사진을 전시한다.

 

전시에는 슬기의 아날로그 감성과 일상적인 특별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11월 15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레드벨벳 공식 SNS 및 사진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성민 기자 sung55min@trendnewsreaders.com

컬쳐라이프

뷰티 브랜드 90여 개 한자리에 '컬리뷰티페스타'

하기 위해 특별히 엄선된 90개의 뷰티 브랜드와 함께 진행된다. 주요 브랜드로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가 포함된다. 특히 백화점 이외의 오프라인 행사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국내외 고급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페스타의 특징이다.행사는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고급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해, 고객들이 직접 베스트 상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샘플링 키트, 메이크업 세트 등 6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선물도 증정된다. 헤라 메이크업쇼, 발망헤어 스타일링 강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이노베이션관에서는 혁신적이고 품질 높은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뷰티컬리 앰플 1위 브랜드인 프란츠와 올 상반기 클렌징 부문 1위 브랜드 뮤스템, 그리고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 등 국내외에서 신뢰받고 있는 브랜드들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브랜드는 40만 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와 신제품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모든 입장객에게는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가 제공되며,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입장 티켓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픈될 예정이다.